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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삼성카드 자동차 선지급 포인트 이용 안내

by 적절한 2022. 9. 7.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자동차)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의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자동차)는 '르노자동차 / 쉐보레자동차'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 이용 가능 금액은 20만부터 50만까지이며,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분 내용
르노 - 30만 : SM3 / Z.E / 트위즈
쉐보레 - 20만 : 스파크 / 라보 / 다마스
- 30만 : 크루즈 / 아베오 / 올란도 / 말리부 / 알페온 / 캡티바 / 트랙스 / 임팔라 / 이쿼녹스 / 볼트/ 트레일블레이저

 

제휴사 및 카드사 사정으로 대상. 차종 및 서비스 조건이 매월 다를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자동차 구매시 해당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선포인트 서비스)와 스마트 오토 서비스는 함께 이용이 가능한데, 스마트 오토 서비스 이용금액은 선지급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삼성카드 선지급 포인트(자동차)

삼성카드의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자동차)는 자동차 대리점에 방문하여 상담받을 수 있는데, 약정서 작성 및 팩스를 전송해야 해당 서비스 상담 및 심사가 가능합니다.

 

상담 및 심사가 진행된 이후 이용한도 부여 및 대상 카드를 발급하게 되는데, 자동차 구매시 삼성카드로 2회 결제 후 매월 적립된 포인트로 상환금액을 납부하게 됩니다.

 

20만 이용시 상환기간은 15개월이고 30만 이용시 상환기간은 22개월이며, 상환 적립률은 기본 2% 적립됩니다. 서비스 이용기간 동안 적립되는 선지급 포인트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선지급 퐁니트 이용일부터 제휴사별 특정 기간 동안 해당 제휴사에서 이용한 금액 중 500만까지 2% 비율로 선지급 포인트가 적립되며, 500만을 초과하는 경우 기존 포인트 및 마일리지 제공 기준에 따라 적립됩니다.

 

상환 기간 만료 후 미상환 선지급 포인트는 별도 이자 없이 다음달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며, 신용카드 연체이율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중도 해지

회원 본인이 삼성카드 대표전화로 서비스를 취소하거나 중도해지할 경우 또는 서비스 이용기간 중 삼성카드 회원 탈퇴한 경우 등 상환 기간 만료 전이라도 미상환금액이 일시에 청구됩니다.

 

  • 유의 사항

포인트 상환 완료 및 서비스 이용기간 종료시 해당 카드의 기존 적립률이 적용되고 르노자동차 구매시 스마트 오토 서비스와 함께 이용이 가능합니다.

 

3개월 이상 카드 이용실적이 없거나 연체 또는 회원탈퇴한 경우 중도 해지 처리가 되고 대상 카드 보유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카드가 없는 경우 서비스 신청시 카드를 도잇에 신청하거나 서비스 신청 후 1개월 이내에 대상 카드로 교체 및 추가 발급받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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