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

우리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by 적절한 2022. 5. 18.

우리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아파트관리비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법인이나 기프트, 후불 하이패스 등 일부 카드를 제외한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를 통해 납부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신청과 조회 및 해지가 가능하며, 가능 아파트를 조회한 다음, 신청하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아파트관리비

우리카드-자동납부-신청-위치

우리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납부서비스 > 자동납부'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아파트관리비'를 선택하시고 '자동납부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자동납부 조회/변경/해지' 버튼을 통해 조회나 변경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 곳에서는 '서비스 신청 가능 아파트 조회' 버튼을 통해 자동납부가 가능한 아파트를 조회할 수 있으며, 신청 시에는 아파트 코드와 동, 호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이용 안내

우리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최초 이체 예정일의 4영업일 전 일자가 우리카드 아파트관리비 승인일이고 해지시 해당 아파트 납부마감일 확인후 납부마감일 기준 4영업일 이전 해지 건에 한하여 당월 해지가 가능합니다.

 

우리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이용 도중 카드번호 변경시 변경된 최종카드로 자동납부되고 거래정지나 한도부족으로 승인이 거절된 경우 해당월의 관리비는 별도 납부해야 합니다.

 

참고로 아파트관리비 등록 후 최초 납부 개시되는 관리비에는 당월 정상납부 대상금액과 과거 미납금액이 있는 경우 미납금액이 포함되어 결제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