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전화요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KT 휴대폰과 KT 집전화, 그리고 LG U+ 휴대폰 요금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체크카드나 가족, 기프트, 법인, 하이패스 도로전용 카드를 제외한 개인 신용카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KT 집전화의 경우 070이나 044는 신청이 불가하며, SKT 전화요금의 경우 SKT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롯데카드로 자동납부 신청이 가능합니다.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결과는 평일 기준 2일 후 문자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고 해지를 원하실 경우 신청 당일만 온라인에서 해지 가능하고 다음 날부터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전화요금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요금납부 서비스 > 자동납부'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전화요금'을 선택하시고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을 진행할 수 있고 롯데카드 라이프앱이나 고객센터, 카드센터를 통해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신청 적용 시점으로, 신청 결과는 위에서 언급하였듯 평일 기준 2일 후 SMS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고 정상 적용 시 첫 통신요금 자동납부일은 통신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