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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SBI 저축은행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by 적절한 2022. 4. 20.

SBI 저축은행에서 공동인증서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I 저축은행의 공동인증서는 정부가 인정한 인증기관을 통해 발급받은 전자방식의 인증서로, 모든 인터넷 전자거래(개인인터넷뱅킹, 주식거래, 카드거래, 보험거래 등)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BI 저축은행의 공동인증서는 인터넷뱅킹을 처음 신청한 경우 또는 인증서가 만료된 경우, 그리고 새로운 인증서 발급을 원하는 경우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공동인증서

SBI-저축은행-인증센터-위치

SBI 저축은행에서 공동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SBI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인터넷뱅킹 > 인증센터'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SBI 저축은행 인증센터에서 '개인/개인사업자 인증서 발급' 또는 '기업 인증서 발급' 버튼을 통해 약관 동의 및 사용자 본인 확인 후 보안매체를 입력하고 인증서 암호 및 저장위치를 선정하시면 발급이 완료됩니다.

SBI 저축은행 인증센터

  • 타기관 인증서 등록/해제

'타기관 인증서 등록/해제' 버튼을 통해서는 은행이나 공공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SBI 저축은행에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고 등록 되어 있는 인증서를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 공동인증서 관리

'인증서 갱신' 버튼을 통해 만료 기간을 갱신하거나, 인증서를 조회 또는 폐기, 초기화, 암호 변경 등 SBI 저축은행의 공동인증서에 대하여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가져오기

'PC >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 또는 '스마트폰 > PC 인증서 복사' 버튼을 통해 PC의 인증서를 스마트폰으로 복사하거나, 스마트폰의 인증서를 PC로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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