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자동차의 2022년식 토레스 차량에 대한 디자인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인상부터 느껴지는 정통 SUV인 쌍용의 22년식 토레스 차량은 볼드 한 라인과 풍부한 볼륨감의 진취적이면서도 디테일한 연결을 보여주는데,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쌍용의 22년식 토레스 차량은 'Powered by Toughness' 디자인 철학이 담겨 있으며, 정통 SUV의 정체성을 숨김없이 드러내는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합니다.
22년식 토레스 익스테리어
쌍용의 22년식 토레스 차량에는 아웃터 렌즈 클린 타입 Full LED 헤드램프와 DRL의 입체감으로 강렬한 인상은 물론, 세로형 라디에이터 그릴 등이 적용되어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특히, 22년식 토레스 차량에는 강렬한 디자인의 플래그 타입 아웃사이드 미러(LED 턴시그널 램프, 오토폴딩, 열선, 전동조절)가 적용되어 한층 더 강인함을 강조합니다.
쌍용의 22년식 토레스 차량은 기존 SUV들과는 차별화된, 쌍용의 헤리티지가 담긴 정통 SUV 감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동시에 현대화된 레트로 감성까지 전달합니다.
특히, 22년식 토레스 차량에는 사이드 스토리지 박스가 있는데, 아웃도어 SUV로써의 매력과 구급상자, 구난상자, 젖은 물건 등 다양한 물건을 수납하실 수 있습니다.
22년식 토레스 인테리어
쌍용의 22년식 토레스 차량은 문을 여는 순간 마주하는 슬림하면서도 와이드한 프리미엄 인터페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22년식 토레스 차량에는 앰비언트 라이트가 적용되었는데, 32가지 컬러로 세팅할 수 있는 소프트한 라이팅은 인테리어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줍니다.
쌍용의 22년식 토레스 차량은 2열 접는 방식에 따라 적재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는데, 전체 언폴딩시 703L 적재 공간을, 2열 40% 폴딩시 1,181L 적재 공간을, 2단 60% 폴딩시 1,320L 적재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8인치 통합 컨트롤 패널이 적용되어 미래지향적인 편의성을 제공하는데, 듀얼존 풀오토 에어컨과 스마트 테일게이트, 휴대폰 무선충전기, 2열 에어벤트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