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

우리카드 KT통신요금 자동납부 신청 및 해지 방법

by 적절한 2022. 5. 11.

우리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KT통신요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의 KT통신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이용하시게 되면, KT통신요금을 우리카드로 편리하게 납부하실 수 있는데, 아래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의 KT통신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소지 회원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는데, 법인이나 기프트, 후불 하이패스 등 일부 카드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우리카드의 KT통신요금 자동납부는 카드 고객 본인명의 통신요금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타인 및 법인 명의, 통합번호 등은 KT통신사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KT통신요금 자동납부

우리카드-자동납부-신청-위치

우리카드의 KT통신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납부서비스 > 자동납부'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KT통신요금'을 선택하신 다음, '자동납부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자동납부 조회/해지' 항목을 통해 이용중인 KT통신요금 자동납부 내역을 조회 또는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완료 후 '자동납부 조회/해지' 항목에서 정상 처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 KT 무선전화 신청 결과 확인은 2~4영업일 이후 가능하고 유선전화 신청 결과 확인은 1개월 이후 가능하기 때문에 정확한 결과 확인은 KT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우리카드의 KT통신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시게 되면, 신청한 자동납부는 익월 또는 익익월에 반영되기 때문에 정확한 자동납부 개시일자는 KT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우리카드의 KT통신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이용시, 카드 재발급으로 카드번호가 변경되면 변경된 최종 카드로 자동납부가 되고 자동납부 결제 카드번호가 변경된 경우 KT 통신사 및 우리은행을 통해 반드시 변경된 카드번호로 변경해야 미납 및 연체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