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임대료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임대주택 사용료를 우리카드로 편리하게 납부하실 수 있는데,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한 신청 및 해지 방법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LH공사와 SH공사, 전북개발공사 임대주택 임대료를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로 납부할 수 있는데, 법인과 기프트, 후불 하이패스, 우리V아파트카드 등으로는 불가합니다.
우리카드 임대료
우리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납부서비스 > 자동납부'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임대료'를 선택하시고 '자동납부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자동납부 조회/변경/해지' 버튼을 통해 해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신청과 조회 및 해지가 가능하며, 신청 시에는 임대주택 납부자 번호 및 주소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 후 신청해야 합니다.
항목 | 1~10일 신청시 최초 이체예정일 | 11~말일 신청시 최초 이체예정일 |
LH 및 SH 공사 | 당월 말일 | 익월 말일 |
전북개발공사 | 당월말일 기준 4영업일 전 | 익월 말일 기준 4영업일 전 |
우리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는 카드번호가 변경되면 변경된 최종카드로 자동 납부되며, 거래정지 및 한도부족으로 승인이 거절되면 해당월의 임대료는 별도 납부해야 합니다.
우리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 등록 후 최초 납부 개시되는 임대료는 당월 정상납부 대상금액과 과거 미납금액이 있는 경우 미납금액이 포함되어 결제됩니다.
만약, 타 금융기관 자동납부를 이용중인 경우에는 이중출금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해당 기관을 통해 해지한 다음, 신청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댓글